'숙식빵'은 56시간 저온 숙성하고 탕종 기법(뜨거운 물로 익반죽하는 방식)을 적용했다. 촉촉함과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로 식빵 전용분 및 탕종 배합 비율을 조절해 갓 지은 밥에 가까운 찰진 식감을 강화했다.
SPC삼립은 숙식빵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한 달간 '숙식빵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에 동봉된 난수번호를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 기입하면 해피포인트 200P를 100% 지급한다.
4월 초부터는 SPC삼립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숙식빵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단에 채택된 고객에게 '숙식빵 체험단 키트'(숙식빵, 버터나이프, 과일청 3종)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숙식빵은 20년간 1억20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식빵 부문 단일 브랜드 최다 판매 기록(2002년 3월1일~2020년 12월31일)' 인증을 획득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식빵'으로 인식을 공고히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