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활동은 코로나19 엔데믹으로 외부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충족하고 아동용 콘텐츠에 대한 접근을 확대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프로젝트 ‘Why Not’의 일환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우선 LG유플러스는 나들이를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레고랜드 입장권을 주중 20%, 주말 10% 할인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각종 유무선 통신 서비스 ▲스마트벤치 및 보조배터리 대여소 등을 제공한다.
입장권 할인은 5일부터 LG유플러스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레고랜드 1일 이용권 할인 받기’ 버튼 클릭 후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LG유플러스는 입장권 1+1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 고 프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은 성인용 티켓 1매 구매 시 아동용 티켓 1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을 선정, 문자메시지로 프로모션 코드를 전달할 계획이다. 당첨 고객은 1인당 2장의 성인 1일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고 최대 2장의 자녀 1일 이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6일과 30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전달받은 프로모션 코드는 7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유아동 전용 플랫폼인 ‘U+아이들나라’ 이용 고객에게도 레고랜드 방문 혜택이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5일 까지 U+아이들나라 콘텐츠를 3편 이상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 레고랜드 입장권(1인 2매)를 선물한다.

아동용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일까지 U+tv를 통해 포켓몬스터 극장판 및 TV 애니 시리즈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130명)에게 포켓몬스터 이모티콘 및 포켓몬스터 캠핑 의자를 선물한다.
디즈니 가족영화를 5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디즈니 굿즈 6종 (와플 메이커, 캐릭터 머그컵, 블루투스 마이크, 폴딩 카트, 캐릭터 간이테이블, 캐릭터 무드등)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하고, 애니메이션 콘텐츠인 극장판 ‘안녕 자두야’ VOD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300개)도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