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티파니, 마비노기 뮤직비디오 주인공 맡아

2008-08-02     스포츠연예팀

아이돌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티파니가 검색포털 상위에 오르며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소녀시대 티파니, 제시카, 서현이 부른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주제곡 '마비노기(Mabinogi)It's Fantastic!'이 1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것. 또한 티파니는 서현, 제시카와 함께 녹음한 주제곡의 뮤직비디오 주인공도 함께 맡았다.

이 주제곡은 게임 특유의 밝고 명량한 분위기와 소녀시대 목소리가 조합, 경쾌한 분위기를 내고 있으며 또한 티파니가 주연으로 출연한 '마비노기' 뮤직비디오도 공개되면서 남성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마비노기' 뮤직비디오는 티파니가 게임 속으로 들어간 듯한 '상상공간'으로 연출했으며 특히 마비노기의 판타지 라이프를 연상시키는 요소들이 재미있게 표현되어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티파니가 출연한 3분 30초 분량의 마비노기 뮤직비디오는 마비노기의 분위기를 담아낸 것이 특징. 게임 마비노기는 무료화 정책 1일 만에 평균보다 5배 이상의 유저가 몰리는 관심을 받기도 했다.

'마비노기'는 오늘 24시간 무료 서비스와 함께 '연금술사를 테마로 여러가지 도전적이고 새로운 변화가 시작되는 챕터3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이와 함께 신규 서버 '룬다'를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2일 인터넷에서는 뮤지컬배우 김호영, 주말 버라이어티 TV 프로그램 스친소, 무한도전 및 스타골든벨, 한일프로축구올스타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