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음악중심gee, "인형들이 춤을 추는 것 같아" 네티즌 폭발적 반응

2009-01-11     스포츠연예팀

소녀시대가 미니앨범 타이틀곡 'Gee'를 들고 화려한 컴백무대를 가졌다.

10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 소녀시대는 타이틀곡 'Gee' 첫 무대를 보여주고 컴백무대를 펼쳤다.

특히 이날 9명의 멤버들은 너무나 귀여운 동작을 보이며 후렴구를 불렀고 각자의 파트에서 각자 특유의 매력을 뽐내며 'Gee' 첫 컴백무대를 성공시켰다.

마네킹 콘셉트로 분한 소녀시대는 군무처럼 딱 들어 맞게 개다리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너무 귀엽다, 역시 소녀시대, 춤 솜씨는 물론 가창력에 어느 하나 부족하 면이 없다, 인형들이 춤을 추는 것 같다"고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이 날 방송에는 이승철과 이은미가 각각 MBC월화드라마 '에덴의 동쪽' OST '듣고 있나요'와 드라마 '내 생애 마지막 스캔들' OST '애인 있어요'를 부르며 '명품 스테이지'를 장식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이 날 방송에는 SS501, 승리, 백지영, 테이, 샤이니(SHINee), 카라, 김경록, 케이윌, 언터쳐블, 노라조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