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여기 와? '다비치안경점'
2007-01-12 임병기 소비자
이 곳 저 곳 둘러보다 직원분은 "사람한테 제일 중요한 게 눈이잖아요 이건 좋은거라 오래 쓰실거예요"라고 권유를 받아 테와 렌즈를 합쳐서 16만원을 주고 안경을 하나 맞췄습니다.
구입한 지 한 달도 안 돼 문제가 생겼습니다.
집은 전주인데 울산에 직장이 있는 관계로 근처 '다비치안경점'(울산 산삼점)에 A/S를 받으러 갔습니다.
직원은 "여기서 안했는데 왜 그러세요?"라는 어이없는 말을 하더군요.
체인점이 좋은 게 뭔데요. 여기서 했어도 다른 데 가서 충분히 고칠 수 있는 거 아닌가요?
게다가 "여기서 안경을 하나 할건데 명함달라"고 하니 "당신같은 사람 필요없어요"라는 답변.
도대체 내가 뭘 잘못했길래, 안경 고치러 간 게 죄가 되나요.
체인점에서 안 맞췄다면 이러지도 않고요. 그렇다고 안경고치러 전주까지 갑니까.
차라리 안경 하나 더 사고 마네요.
정말 속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