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제2회 건강한 요리는 맛있다’ 요리대회 개최

2013-04-15     이경주 기자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경주 기자] 동원F&B(대표 박성칠)가 제2회 ‘건강한 요리는 맛있다’ 요리 대회를 연다.
 
‘건강한 요리는 맛있다’라는 테마로 2회째 개최되는 이번 요리 대회는 동원참치, 델큐브참치 등 동원F&B의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이용해서 자신만의 건강하고 창의적인 요리 레시피를 선보이면 된다. 심사 기준은 건강성, 창의성, 맛과 담음새, 실용성 이다.
 
1차 온라인 예선은 이달 15일부터 5월 14일까지 동원F&B 홈페이지(www.dongwonfnb.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2인이 한 팀을 구성하여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본선 진출 발표일은 5월 24일이다.
 
1차 온라인 예선 평가를 통해 최종 선발된 20팀은 오는 6월 15일에 현장 본선 대회에 참가한다. 수상자에게는 상패와 함께 1등 300만원, 2등 200만원 등 총 7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본선 진출 20팀 모두에게는 재료비 및 교통비와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동원F&B 홍보실 서정동 실장은 “이번 요리대회를 통해 소비자들이 저염, 저칼로리 등 건강한 요리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하반기에도 건강한 요리를 소개하는 쿠킹 클래스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건강한 식문화 정착에 더욱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마이경제 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