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AOMG와 컬래버레이션한 '패션 아이템' 출시
2021-07-13 김경애 기자
이번 프로젝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진행 중인 스프라이트의 '쿨하게 리셋' 캠페인의 일환이다. 소비자들에게 보다 상쾌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스프라이트 X AOMG 컬래버레이션은 스프라이트 고유의 상쾌함과 국내 힙합 레이블 AOMG의 스웨그 넘치는 감성을 담았다.
▲반팔 베이스볼 저지 ▲후드 티셔츠 ▲반팔 티셔츠 ▲쇼츠(반바지) ▲버킷햇 등 5종의 패션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스프라이트와 AOMG 로고, 스프라이트의 그린과 옐로 컬러를 사용했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상 속 힙한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반팔 티셔츠(다크 그린, 블랙)는 카무플라주 같은 스프라이트 스파크 포인트와 AOMG 로고 목 테두리로, 쇼츠는 바지 밑단에 그린·옐로·화이트 컬러 레이어로 위트를 더했다. 버킷햇은 블랙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따른 룩 연출이 가능하다.
스프라이트 X AOMG 패션 컬렉션은 7월 9일부터 코-크플레이(CokePLAY)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팔 티셔츠와 버킷햇, 쇼츠, 후드 티셔츠 등은 앱 내 '포인트 샵'에서 보유 포인트로 응모 또는 교환할 수 있다. 반팔 베이스볼 저지는 '모바일 자판기'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 충전 '코-크플레이 카드'로 5회 구매 시 응모 기회 1회가 주어진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올해 스프라이트 썸머 모델로 활약하는 박재범, 힙합 레이블 AOMG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을 쿨하게 리셋하며 즐겁고 상쾌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 전 세계인의 오랜 사랑을 받아 온 스프라이트의 강렬한 상쾌함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힙하고 감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프라이트는 올해 3월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한 바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