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코리아 '휴족시간 쿨링시트', 전국 다이소 매장에 순차 입점

2022-07-27     이은서 기자
라이온코리아가 인기상품 ‘휴족시간 쿨링시트’를 오늘부터 전국 1000여 곳 ‘다이소’ 매장에 순차 입점한다고 27일 밝혔다.

제품은 다이소 걸이형 박스 형태의 6매입 구성으로 별도 제작됐다. 또 이번 ‘휴족시간 쿨링시트’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몸과 마음의 셀프케어 및 힐링 타임을 느낄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휴족시간’은 ▲온종일 서 있어서 다리가 무거울 때 ▲운동, 여행 등으로 활동량이 많아 다리가 피로하거나 발바닥이 후끈거릴 때 ▲굽이 높거나 불편한 구두를 착용해 다리와 발이 무겁고 피곤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시트 타입의 풋케어 브랜드다.
특히 대표 제품인 ‘휴족시간 쿨링시트’의 경우 분홍색의 말캉한 젤형 시트를 종아리 또는 발바닥 아치 부분에 부착하면 시트 속 수분의 기화열이 즉각적인 쿨링 및 마사지 효과를 발휘해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된다.

‘휴족시간’ 브랜드 관계자는 “라벤더, 세이지, 로즈마리 등 5가지 허브 성분의 상쾌한 향기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제품”이라며 “끈적이는 면 시트가 아닌 젤형 시트 제품이라 굴곡 있는 부위에 가볍게 착 달라붙으면서도 피부 자극 없이 순한 것이 특징이자 장점”이라고 말했다.

라이온코리아 한상훈 대표는 “생활밀착형 국민가게, 다이소에 자사 제품을 또 한번 입점시키게 돼 기쁘다”며 “다이소 입점을 계기로 젊은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소비자 모두에게 ‘휴족시간 쿨링시트’의 시원한 매력이 전파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제품으로는 생활용품 ‘휴족시간’을 포함해 핸드워시 ‘아이 깨끗해’, 칫솔 ‘시스테마’, '키즈세이프', 세제 ‘비트’ 등이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