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숏폼 콘텐츠 ‘쿠쿠티비’ 런칭
2023-01-27 박인철 기자
짧고 임팩트 있는 영상으로 순식간에 소비되는 숏폼 콘텐츠는 제품의 핵심 정보를 간략히 전달할 수 있어 MZ세대 사이에서 급속도로 성장했다. 이에 쿠쿠는 쿠쿠몰 내 ‘쿠쿠티비’를 론칭, 숏폼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쿠쿠는 “시각적인 콘텐츠를 통해 정보성을 강화하고 MZ세대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는 동시에 쿠쿠의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한다”고 말했다.
‘쿠쿠티비’는 제품의 특장점을 살리고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수 있는 내용으로 숏폼 영상을 구성했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티비’는 단독 구매 혜택을 연계한다"며 "기획전은 총 18개 제품으로 트윈프레셔 밥솥을 비롯해 마스터셰프 사일런스 밥솥, 쁘띠 밥솥, 무선 청소기, 에어 프라이어, 헤어드라이어 등으로 꾸며진다"고 말했다.
쿠쿠에 따르면 기획전 페이지에서 해당 제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 쿠폰을 발행하고 제품을 등록하면 12% 할인 쿠폰과 AS 기간 1년 연장(최대 2년)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