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프로팩타민, 출시 40분 만에 5만 세트 판매 기록...활력 영양소 '비타민B군' 강화

2024-06-25     조윤주 기자
애터미는 25일 출시한 '애터미 프로팩타민'이 출시 40분 만에 5만 세트 판매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애터미 프로팩타민은 1일 1회 2캡슐로 13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 등 총 21종의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애터미 프로팩타민은 목 넘김이 편안하도록 500mg의 작은 캡슐 사이즈를 적용했고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비타민 특유의 이취를 개선했다.
▲애터미 프로팩타민

애터미 프로팩타민은 주원료로 △Pureway-C(비타민 C) △글루콘산 아연 △글루콘산동(구리) 등 흡수율이 높은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부원료로는 △당근농축분말 △아로니아농축액말 △브로콜리 추출물분말 △크랜베리농축분말 등 4가지 과일·채소 농축 분말과 나토균 배양분말 등 부원료를 함유했다.

애터미 측은 "비타민 B군을 강화했다"며 "특히 비타민 B12는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2만5000% 고함량이 함유돼 있다"고 말했다.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비타민 B1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을 묶어 일컫는 비타민 B군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다양한 대사 활동에 관여해 에너지를 생성하고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줘 활력 영양소라고도 불린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