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멤버십 하나면 일본 여행서 혜택이 우수수...맛집부터 관광·쇼핑·숙소 등 제휴처 막강 할인

2024-11-01     유성용 기자
SK텔레콤이 T멤버십 ‘글로벌여행’ 서비스의 일본 제휴처를 확대했다.

T멤버십 글로벌여행은 해외 맛집과 호텔, 교통, 쇼핑, 액티비티 등에서 제휴 할인 등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제휴처는 전 세계 9개 지역, 26만여 개에 달한다.

SKT 고객이라면 제휴처에서 T멤버십 앱의 바코드를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세한 내용은 T멤버십 앱 ‘글로벌여행’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일본에서는 주요 관광지 입장권을 할인받을 수 있다.

도쿄에서는 ▲산리오 퓨로랜드 ▲도쿄타워 ▲스카이트리 등 인기 명소를 할인된 가격으로 방문할 수 있다. 오사카에서는 ▲레고랜드 디스커버리 센터 ▲우메다 공중정원 ▲톤보리 리버크루즈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오사카의 ▲아베노 하루카스 300 전망대 ▲우메다 햅파이브 관람차, 후쿠오카의 ▲유후인 버스투어 ▲하우스텐보스, 오키나와의 ▲츄라우미 수족관 등에서도 특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 혜택도 다양하다. SKT 고객들은 긴테츠 백화점과 다이마루&마츠자카야 백화점에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쿄역 이치방가이 쇼핑 스트릿에서는 선착순으로 500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일본 전역에 2500여 개 지점을 보유한 츠루하 드럭스토어는 신규 제휴처로 추가됐다. 지난 10월 24일부터 최대 17%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돈키호테 전국 매장에서도 최대 17%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맛집도 빼놓을 수 없다.

SKT 고객은 ▲오사카 타코야키 마켓 ▲교토 장어 전문점 우나기 소라 ▲오키나와 스테이크하우스88 등에서 무료 음료를 받을 수 있다. 후쿠오카의 ‘토마토 라멘 산미’에서는 식후 리조토, ‘토리카와 타케노야’에서는 꼬치 1개 등 특별한 메뉴 혜택도 제공된다.

T 멤버십 앱을 통해 숙박을 예약하면 일본 전역의 다양한 숙소에서 7%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윤재웅 SKT MNO AI서비스담당은 “T 멤버십 ‘글로벌여행’ 서비스는 다른 통신사는 물론 국내외 어떤 멤버십 서비스와 비교해도 자랑할 만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하반기 일본에서 추가되는 여러 혜택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즐기기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