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TGI프라이데이스, 와규 스테이크 인기 힘입어 스테이크 메뉴 대폭 강화
상태바
TGI프라이데이스, 와규 스테이크 인기 힘입어 스테이크 메뉴 대폭 강화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14.07.3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GI프라이데이스(대표 노일식)가 패밀리레스토랑 업계 최초 와규 스테이크를 도입하며 고객몰이에 나섰다.

TGI프라이데이스는 30일 와규 스테이크의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스테이크 제품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대한민국 조리기능장 김찬성 수석 셰프 영입 이후 TGI프라이데이스는 호주산 와규 스테이크와 국내산 육우 등심을 활용한 립아이 스테이크 등 다양한 스테이크 신제품을 출시하고 메뉴에 대한 품질과 맛에 대한 개선을 집중 진행했다.

와규 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호주산 와규의 채끝 등심 부위를 사용했다. 호주산 와규는 환상적인 마블링이 특징이며 전세계 미식가들 사이에서 최고의 고기로 꼽힌다.

김찬성 수석 셰프의 첫 제품인 와규 스테이크 도입 후 스테이크 판매비중이 27%로 16%나 늘며 소비자들의 인기가 높다.



TGI프라이데이스 관련 온라인 검색 비중에서도 와규 스테이크 출시 전 6만8천 건에서 16만8천 건으로 약 14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지난 6월 30일 와규 척아이롤스테이크, 와규 서로인 스테이크 2종의 신제품을 추가로 운영하며 지속적인 와규 스테이크 알리기에 집중하고 있다.

와규 스테이크 제품군 운영을 맞아 신규 광고도 방영 중이다.

TGI 프라이데이스는 올리브TV 대표 맛집프로그램 ‘테이스티로드’ 진행자인 배우 김성은, 박수진을 모델로 선정해 김성은 편, 박수진 편, 스테이크 프로젝트 프로모션편 3편의 시리즈 광고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TGI프라이데이스는 신개념 모바일 서비스 ‘얍(YAP)’앱의 위치기반기술인 팝콘 서비스를 TGI프라이데이스 전 매장에서 운영하고 있다.

얍(Yap) 팝콘 서비스는 TGI프라이데이스 매장 방문 시 모바일 쿠폰이 자동 팝업 형태로 나타나 다양한 할인 쿠폰 혜택을 신속하게 제공한다.

TGI프라이데이스 ‘얍(Yap)’앱 다운로드 고객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TGI프라이데이스 최대 4가지 메뉴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TGI프라이데이스는 제품 품질 강화를 통해 TGI프라이데이스에서만 제공하는 다양한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와규 스테이크 강화 및 제품 품질 개선 노력과 함께 즐거운 할인 프로모션 운영 병행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재미를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