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부영그룹 제주청소년수련원, 학교 수련회·현장체험학습 사전 예약 실시
상태바
부영그룹 제주청소년수련원, 학교 수련회·현장체험학습 사전 예약 실시
  • 이건엄 기자 lku@csnews.co.kr
  • 승인 2019.09.2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회장 이중근)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에서 '2020년 학교 수련회 및 현장체험학습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6일 전했다.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 관광단지 내 위치한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프로그램은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최소 50명부터 최대 400명까지 한 번에 참여할 수 있다.

수련원 내에는 2인실, 8인실 형태의 객실 86실을 비롯해 ▲강당 ▲강의실 ▲식당 ▲휴게실 ▲샤워장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 및 최신 설비를 갖춰으며 300여 명이 동시에 식사할 수 있는 식당과 실내 집회장, 다양한 규모의 세미나실과 강의장, 야외 체육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분야별 전문 청소년지도사가 청소년들을 위한 활동들을 지도한다.

2017년 7월 개원 이래 지역 청소년뿐만 아니라 국내외 청소년 등 약 4만여 명이 방문했다.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전경.jpg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안전 환경을 사전 점검하는 안심수학여행 서비스 대상 시설로 국가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으로만 진행 중이며 안전하고 고품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수련원에서 보유하고 있는 국가 인증 수련활동 프로그램은 총 6종으로 초·중·고등학생 인성 및 간부 수련회, 현장체험학습 등이 있다.

부영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관계자는 "제주도를 방문하는 수학여행단의 안전을 위해 시설물의 안전, 안전규정 등을 준수하고 있다"며 “내년 사전예약 실시를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프로그램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건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