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지난 14일 선보인 신제품은 기존 ‘파라오Ⅱ 브레인’에 ‘바른척추모드’, ‘장 편한 모드’, ‘퀸스모드’ 등 몸 기능 향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마사지 프로그램이 새롭게 추가됐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에 새롭게 추가된 마사지 프로그램 가운데 ‘장 편한 모드’는 장 운동을 조율하는 교감신경절과 둔부주위를 반복적으로 집중적으로 주무르고 두드려 장 운동에 도움을 준다.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의 핵심 기술인 XD 플렉스(XD Flex) 마사지 모듈은 큰 근육에는 강하게, 작은 근육에는 섬세한 안마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는 6개의 안마볼로 구성된 6Matic 시스템도 폭넓은 부위를 커버하며 다양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게 해, 사람이 직접 하는 마사지감에 한층 더 다가섰다는 평가를 받는다고 밝혔다.
입체 모듈의 지압기능을 접목한 다양한 마사지 패턴과 척추 스트레칭을 통해 굽은 어깨 교정 및 바른 척추자세에 도움을 주는 ‘바른척추모드’, 생리통을 조율하는 등 부위 교감신경절 및 둔부 혈자리 주위를 주무르고 지압해 통증 감소를 유도하는 ‘퀸스모드’, 에어백으로 대퇴사두근(허벅지 안쪽 근육) 및 대퇴이두근(넙다리 뒤쪽 근육) 부위를 집중 자극하는 ‘허벅지 집중모드’ 기능도 새롭게 적용된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기품 있는 블랙 컬러는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 고급스러운 펄감이 가미된 블랙 색상이 금빛과 절묘하게 어우러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는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건강을 위한 신규 안마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며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은 건강을 중시하고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께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