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회사에 따르면 1960년 창립해 국내 대표 타이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금호타이어는 60년을 함께한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60 years, Go with you'에는 60년간의 노하우 ·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면서 '강하고 희망찬 금호타이어'를 만들겠다는 의지가 포함됐다.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한달간 진행된다. 금호타이어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별도 가입 · 등록 없이 자동 응모된다. 다양한 혜택과 풍성한 경품뿐만 아니라 창립 60주년 기념 사은품도 선착순 제공된다.
경품은 △1등 2020 그랜저(1명) △2등 금호타이어 60주년 에디션 골드바 16돈 · 6돈 · 1돈(68명) △3등 승용 타이어 4개 무료 교환권(10명) △4등 60계 치킨 모바일 상품권(600명) △5등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6000명)으로 구성돼 있다. 당첨자는 금호타이어 창립 기념일인 9월 5일 SNS(유튜브) Live 방송을 통해 추첨될 예정이다.
이외 구매 인증샷, K 인증샷, 또로 · 로로 컬러링, 사연 공모 등 총 4가지 유형의 SNS 이벤트를 통한 다양한 경품 증정 계획이 마련돼 있다.
금호타이어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 유튜브 ·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추첨권을 증정한다. 약 730여 명의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주유권 · 커피 및 타이어 교환권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금호타이어는 침체된 시장 환경 속에서도 3년 연속 내수 판매 1위의 자리를 지켜내며 소비자로부터 제품 ·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며 "국내 대표 기업으로서 60년을 이어온만큼 앞으로도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는 성과를 창출해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 채널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통해 금호타이어의 다양한 소식과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5월 고객 소통창구 1순위인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며 소통에 더욱 힘주고 있다는 설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 ·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