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삶은 발견과 모험의 연속’이라는 콘셉트로 봄을 맞이해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공유의 모습이 총 3편의 시리즈로 담겨있다.
특히 공유는 유머러스하고 친근한 매력을 뽐내며 21 S/S 뉴 시즌 컬렉션을 착용해 편안하고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
21 S/S 뉴 시즌 컬렉션은 우수한 소재의 기능성 아이템으로 아웃도어와 인도어 생활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원마일웨어 트렌드가 반영됐다.
이외에도 톤앤톤 연출이 가능한 트레이닝 셋업과 조거 트레이닝 팬츠, 기후와 체온 변화에 효과적인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이노블럭, 윈드레이저 바람막이 등 여름 아웃도어 트래블에 매치할 수 있는 라인업이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언택트 환경에서도 신나게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제작하게 됐다”며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고 있는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내추럴하면서도 트렌디한 원마일웨어룩을 연출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2021 S/S 시즌 캠페인 영상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온라인 공식몰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