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DL이앤씨, 김해시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9월 분양 예정
상태바
DL이앤씨, 김해시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9월 분양 예정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2.08.3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L이앤씨가 9월 경남 김해시 주촌면 일원에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는 지상 29층, 9개동, 총 99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442가구 ▲84㎡B 155가구 ▲99㎡A 147가구 ▲99㎡B 28가구 ▲115㎡A 219가구 ▲115㎡B 1가구다. 전 가구가 희소성이 높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입주는 2025년 12월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김해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진입장벽이 낮다. 만 19세 이상에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청약통장만 있으면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1순위 청약자격을 얻을 수 있고 주택 유무와 기존 당첨 사실 여부 등과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는 선천로와 분성로, 동서대로 등이 인접해 김해시 내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남해고속도로 서김해IC, 외동-장유 왕복 6차로 자동차전용도로 등을 통해 부산, 창원을 비롯해 인근 주요도시 접근이 용이하다.

교육시설로는 김해서중, 제일고, 임호고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고 주촌면 일대 개발에 따른 초등학교 1곳의 개교 계획도 있다. 코스트코 김해점, 김해사랑병원, 경희의료원교육협력중앙병원, 김해문화의전당,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인프라 이용도 편리하다.
 

▲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투시도
▲ ‘e편한세상 주촌 더프리미어’ 투시도
조만강, 경운산 등 인근에 녹지공간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으며 축구장 6개 크기에 달하는 대규모 수변공원인 무지개공원이 단지와 다리로 바로 연결될 예정이다.

이 단지에는 DL이앤씨의 특화 상품인 ‘디 사일런트 후드(D Silent Hood)’가 최초로 도입된다. 저소음 모터를 적용해 소음은 줄이고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물질을 빠르게 제거하는 환기연동 저소음 렌지 후드다.

단지의 커뮤니티시설로는 그린카페, 라운지 카페, 개인오피스, 건식사우나, 피트니스, G/X룸,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과 어린이집, 실내놀이터, 키즈스테이션, 스터디룸 등이 마련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