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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스, 4월 커피머신 구입 고객에 '나의 커피 MBTI 찾기'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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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스, 4월 커피머신 구입 고객에 '나의 커피 MBTI 찾기' 프로모션 진행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4.13 15:0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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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가 4월 한 달간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커피머신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나의 커피 MBTI 찾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라떼고 5400, 3200, 2200시리즈’, '라떼클래식 3200, 2200시리즈’, ‘1200 시리즈’ 구매 페이지 내 네이버폼 링크를 통해 구매 인증과 커피 MBTI 테스트를 완료하면 된다. 테스트 결과에 따라 취향에 맞는 테라로사 원두 1봉과 필립스 커피머신으로 제조할 수 있는 16가지 ‘커피 MBTI 레시피북’을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증정한다.
 


필립스생활가전과 스페셜티 커피 회사인 테라로사가 공동 개발한 커피 MBTI는 커피 온도와 형태, 원두 플레이버 선호도, 첨가물 여부에 따라 핫(Hot)/아이스(Ice), 블랙(Black)/라떼(Latte), 프루티(Fruity)/너티(Nutty), 싱글(Single)/베리에이션(Variations)으로 나뉜다. 각각 앞 글자를 따 MBTI 네 글자를 완성하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프루티한 원두를 사용한 따뜻한 블랙커피를 좋아할 때 나오는 커피 MBTI는 ‘HBFS’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서현주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커피 소비량 증가와 함께 커피 취향이 고급화되고 있다.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바리스타가 제조한 듯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도록  고객에 취향에 맞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라떼고'는 아메리카노부터 카푸치노 등 개인 취향에 맞춘 다양한 커피를 원터치로 쉽고 간편하게 제조할 수 있는 커피머신이다.  ‘라떼고 5400시리즈’는 12가지 다양한 커피 메뉴를 원터치로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이다. 라떼 메뉴 제조에 사용되는 특허받은 ‘라떼고 밀크 시스템’은 별도의 호스 없이 두 개의 부품만으로 구성돼 세척이 간편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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