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하이마트, 오는 30일까지 ‘하이마트 안심 케어 세일’ 진행
상태바
롯데하이마트, 오는 30일까지 ‘하이마트 안심 케어 세일’ 진행
  • 임규도 기자 lkddo17@csnews.co.kr
  • 승인 2024.09.05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하이마트 안심 케어 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가전클리닝, 홈 인테리어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망라해 혜택가에 선보이는 첫 할인 행사다. 빌트인 가전과 수납장 동시 구매, 클리닝 서비스 동시구매∙공동구매 행사 등 다양한 행사와 함께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전클리닝 서비스는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24% 할인가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스탠드, 벽걸이, 창문형, 천정형 등 다양한 유형별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최대 24%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으며 세탁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도 서비스 유형에 따라 최대 18%까지 기존 판매가 대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가전클리닝 서비스 동시구매와 공동구매 혜택도 있다. 같은 곳, 같은 날에 3가지 이상 서로 다른 클리닝 서비스를 구매해 진행할 경우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과 세탁기, 냉장고 클리닝 서비스를 동시에 서비스 받거나 에어컨 중에서도 스탠드와 벽걸이 등 유형이 다른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동일 지역 내 10대 이상 가전클리닝 서비스 구매 시, 상가나 사무실 등 에어컨 클리닝이 가능한 사업장에서 사업자 공동구매 시 최대 15%까지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공동구매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하이마트 안심 케어 세일’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30일까지 ‘하이마트 안심 케어 세일’을 진행한다

이사 철 인테리어 수요를 대상으로 한 수납장 기획 행사도 진행한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맞춤형 수납장의 기본적인 세 가지 형태 (단독형, 원도어형, 팬트리형)를 기존 판매가 대비 할인가에 제공한다.

양문형 냉장고와 스탠딩 김치냉장고 조합에 적합한 ‘단독형’ 수납장과 1도어형 냉장고·김치냉장고 조합에 맞는 ‘원도어형’ 수납장은 기존 판매가보다 22% 할인된 99만원에 양문형 냉장고 공간과 팬트리를 조합한 ‘팬트리형’은 88만원에 판매한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수납장 동시구매 행사도 진행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냉장고, 김치냉장고 행사상품과 함께 수납장 행사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30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새로 이사한 공간의 유해 물질이나 먼지 등을 케어해주는 새집증후군 케어 서비스와 층간 소음 매트 시공, ADT캡스 도어가드 서비스 등 다양한 케어 서비스들을 기존 판매가보다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입주청소, 방충망, 단열 등 홈클리닝 서비스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 엘포인트(L.POINT)를 증정한다.

최준석 롯데하이마트 서비스사업실장은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고객 불편점을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홈 인테리어, 가전클리닝 등 주요 서비스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