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은지원 "이효리와 교제했다!" 돌발 고백~! 아무도 안믿어??
상태바
은지원 "이효리와 교제했다!" 돌발 고백~! 아무도 안믿어??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9.0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은지원이 이효리에 대한 감정을 들켜버렸다!


은지원은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원조 아이돌 특집 제2탄'에 출연해 젝스키스로 활동하던 시절 이효리와 사귄다는 소문의 진실을 묻는 질문에 '사귀었다'고 고백했다가 동료들로부터 핀잔을 받아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 도중 HOT 문희준, 젝스키스 은지원, SES 유진, 핑클 옥주현, 신화 김동완, god 손호영 등 원조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이 그룹들 중 멤버끼리 교제한 적이 있냐'는 돌발 질문이 던져지자 출연자들 모두 긴장하는 기색이 역력했다.


결국 '우리 멤버가 다른 그룹 멤버들에게 은밀히 대시하거나 대시받은 사실을 알고 있다'는 질문에 6명 가운데 5명이 '알고 있었다'고 답해 당시 아이돌 그룹 멤버들 간에 관심을 가진 사실이 많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한편, 은지원은 '누구와 만났냐'는 리쌍 길의 질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원희가 "그럼 (소문은) 다 사실이었나요?"라고 묻자 은지원은 "뭐가요? (이)효리요? 네"라고 대답하며 당시의 열애설을 인정했다.


하지만 출연자들이 이에 반대, 못 사귀었을 것 이라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줬다.


이에 MC 유재석이 좋아했냐고 묻자 은지원이 짝사랑했다는 사실을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옥주현은 핑클시절 의상 때문에 스타일리스트와 신경전을 벌인 사연과 SES 시절 유진은 자신을 사칭한 안티팬이 HOT 강타에서 전화해 버릇없게 굴었다는 사연 등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