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우결' 알렉스-신애 커플 하차, 팬미팅서 눈물 글썽
상태바
'우결' 알렉스-신애 커플 하차, 팬미팅서 눈물 글썽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16 21:16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결' 알렉스-신애 커플이 8개월 간의 가상부부 생활을 마치고 하차했다.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인기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는 알렉스-신애 커플의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지난 5월 4일 알렉스의 솔로 앨범 준비를 이유로 한 달간 일시 하차했던 '알신부부'는 모두 8개월 간 가상부부 생활을 이어가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이날 방송에서 알렉스와 신애는 팬 미팅에 참석해 두 사람의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아쉬움을 표했다.

신애는 팬들에게 보내는 마지막 편지에서 "어떤 말로 이 편지를 메워갈지 참 어렵다"라고 운을 떼며 "힘들고 어렵게 '우결'에 들어와서 무섭고 두려운 마음이 밀려오기도 했지만 이 일을 시작하면서 너무 많은 사랑을 받은 덕분에 (어느새 저도) 사랑을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됐다. 이제 어디서 어떤 일을 해도 여러분의 사랑으로 어떤 일이든 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아쉬운 심정을 드러냈다.

신애는 마지막으로 "고맙고 사랑합니다"라는 말을 전하며 눈물을 떨궜다. 스튜디오에서는 알렉스가 눈물을 보였다 알렉스는 MC 패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우리가 떠나도 남은 분들이 더 잘해주길 믿는다"고 전하며 조용히 눈물을 찍어냈다.

신애-알렉스 커플의 하차는 알렉스의 건강 이상과 신애의 촬영일정 때문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우결'은 당분간 서인영-크라운제이, 황보-김현중, 손담비-마르코, 화요비-환희 등 네 커플 체제를 유지할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앙...ㅠ.ㅠ 2008-11-18 20:40:28
싫은데..
왜가시나요....ㅠ.ㅠ

푸핫 2008-11-16 23:15:06
이런곳이......
단순한 채!팅은 가라..!! 바로 쇼부쳐서 만1남까지!! < 카 페 누 나 >

색스를 원하고 만1남을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경매로 자신을 한번 팔아보세요 ^^

c a f e n u n a . com 회원들끼리의 대화를 통해 중개수수료 NO~!!

간단한 회원가입으로 대기중인 여성회원들의 실시간 프로필 쪽지...경험해보세요 ~

실제만남.. 정회원수 5만명의 국내최고 엔조이 커뮤니티 !!

무료니 머니 하는 거짓말 대신 확실한 만남을 보장합니다~!!

c a f e n u n a . com 가볍게 들러주세요 ^^

연대의대생 2008-11-16 23:00:20
.
알렉스 나중가서 머리 귀두컷하고 좀 비호감 됐는데 첨에는 진짜 괜찮았따 ㅋㅋ 그래도 하차한다니까 아쉽다..신애 좋았는데

이서현 2008-11-16 22:26:52
저도
저도 아쉽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