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하나카드, 커피·통신·온라인쇼핑 특화된 ‘통커카드’ 출시
상태바
하나카드, 커피·통신·온라인쇼핑 특화된 ‘통커카드’ 출시
  • 박소현 기자 soso@csnews.co.kr
  • 승인 2018.05.0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대표 정수진)가 커피·통신·온라인쇼핑 혜택에 특화된 ‘통커카드’를 4일 출시했다.

통커카드는 혜택 받은 매출도 전월실적에 포함될 뿐만 아니라 통합 할인한도와 할인횟수도 따지지 않는다. 특히 전월실적이 50만원 이상이라면 스타벅스와 인기 온라인쇼핑몰, 통신요금에서 큰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국내 스타벅스 전 매장(백화점·마트 입점점포 제외)에서 사이렌오더로 결제 시 50%, 일반 결제 시 3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일 최대 5000원, 월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되며 할인횟수 제한은 없다.

또한, SKT·KT·LGU+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이용금액의 10%를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며, 온라인쇼핑(G마켓·옥션·11번가·티몬·쿠팡·위메프) 이용금액의 5%도 월 최대 5000원까지 할인횟수 제한없이 할인된다.

통커카드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VISA 2만원, One Way(JCB)가 1만7000원이다. 카드신청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나카드는 ‘통커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하나카드 신규 회원이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1QPay App을 통해 통커카드를 신청하면 연회비를 100% 캐쉬백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소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