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원더걸스와 저녁 경매, 천만원 넘었다
상태바
원더걸스와 저녁 경매, 천만원 넘었다
  • 헤럴드경제 제공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12.0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미 열풍’의 주인공 원더걸스와의 달콤한 저녁 식사는 1000만원짜리!

옥션(www.auction.co.kr)에서 진행 중인 자선경매에 나온 원더걸스와의 저녁식사 데이트 상품 경매가가 1000만원을 넘어 화제다. 지난달 29일부터 진행된 경매에서 큰 인기를 누리던 이 상품은 경매가가 하루에 수백만원씩 치솟는 상승세를 이어왔다. 경매낙찰자는 총 5명으로 이들은 이달 9일 저녁 서울 등촌등 인근에서 원더걸스와 저녁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다. 3일 오전 11시 30분에 마감된 이번 경매는 1000원에서 시작해 1000만원까지 무려 만배나 가격이 치솟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적십자사와 MBC가 공동 주최하는 ‘함께하는 세상, 명사들의 사랑 나눔’ 캠페인의 자선경매의 일환. ‘원더걸스와의 저녁식사 데이트’ 외에도 ‘조훈현9단과의 바국 대국 한판’, ‘JK김동욱과의 연말 콘서트 데이트’가 타임경매로 진행됐다.

이외에 가수 인순이의 데뷔 30주년 기념 코트, 심형래 감독의 친필사인 모자와 포스터, 김대중 전 대통령의 친필 휘호 도자기 등 각계각층의 유명 인사들이 기부한 시간과 애장품이 경매에 부쳐졌다. 이번 자선경매의 수익금은 부모 없이 조부모와 힘겹게 살아가는 조손가정을 위해 쓰일 계획이다.

오연주 기자(oh@heraldm.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