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 대표적인 프랑스 야수파 화가 ‘앙리 마티스’의 탄생 150주년을 맞아 그의 ‘사랑에 빠진 심장(Coeur d'amour épris)’ 작품 속 색감과 이미지들을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촉촉한 레드 스폰지에 진한 크림치즈와 베리잼이 레드벨벳 케이크 위에 하트모양 데코픽의 '히든하트 레드벨벳 케이크' △EBS 교육방송의 인기 크리에이터 ‘펭수’를 손가락 하트와 함께 밸런타인 버전으로 연출한 초코케이크 ‘러블리 펭수’ △로제와인 ‘더 롱 독’과 호두정과, 까망베르&체다치즈 쿠키, 아몬드볼 등으로 구성된 ‘러브앤드링크’ 등 케이크 및 홈술 세트를 선보였다.
초콜릿 세트로는 △패키지 안에 앙리 마티스 작품을 오마주한 이미지가 숨어있어 초콜릿을 먹고 난 뒤 액자로도 활용할 수 있는 ‘히든픽쳐초콜릿’ △프리미엄 초콜릿 원료를 활용해 만든 ‘로맨틱기프트’ △장미와 화이트 컬러의 하트 초콜릿이 인상적인 ‘로맨틱하트’ △하트 그라데이션 초콜릿 세트 ‘폴인러브’ △하트, 꽃 모양의 초콜릿을 하트 모양 패키지에 담은 ‘러브인하트’ 등이다.
이외에도 과일맛 캔디를 다양하게 담은 ‘마이달링’, ‘쁘띠스위츠’, 7가지 다채로운 맛의 마카롱으로 구성된 ‘레인보우 마카롱’ 등 부담 없이 주고 받을 수 있는 제품도 함께 내놓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올해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홈데이트에 어울리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협업과 시도를 통해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파리바게뜨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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