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G9, 프리미엄 제품 전문관 ‘셀렉트’ 오픈
상태바
G9, 프리미엄 제품 전문관 ‘셀렉트’ 오픈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3.1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9(지구)가 프리미엄 제품 전문관 ‘셀렉트(Select)’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셀렉트’는 최근 프리미엄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고객 관심도를 반영해 G9의 프리미엄 전문 큐레이터들이 엄선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상품군은 하이엔드 브랜드(명품)부터 준명품, 트렌디한 브랜드 제품까지 다양하다.
 


셀렉트는 크게 3가지 코너로 구성된다. 브랜드 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팝업스토어’, 매일 프리미엄 상품을 하나씩 소개하는 ‘오늘의 셀렉트’, 그리고 최근 SNS상에서 핫하고 트렌디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 셀렉트’이다.

이날부터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는 셀렉트 런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마련했으며, 오는 22일 오전 9시까지 ‘니치향수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프리미엄 향수를 엄선해 할인 판매한다.

메종 프란시스 커정의 ‘커정 아 라 로즈(70ml)’는 최종혜택가 20만2050원에,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아쿠아 디 콜로니아(프리지아)’는 최종혜택가 16만200원에, 아쿠아디파르마의 ‘매그놀리아 노빌레 헤어미스트(50ml)는 최종혜택가 5만74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딥디크, 라부르켓, 프레데릭말, 세르주루텐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오늘의 셀렉트’ 상품은 260년의 역사를 가진 오스트리아 명품 글라스 브랜드 ‘리델’의 와인잔세트다. 오는 16일엔 ‘크리드 향수’, 17일엔 ‘오덴세 레고트냄비’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9 홈페이지에서 ‘셀렉트’ 탭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9 프리미엄 셀렉션팀 김선희 팀장은 “고객들의 관심을 반영해 셀렉트 상품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다음달엔 ‘셀렉트’에서 SNS와 연계해 선보이는 테마 큐레이션 '플레이리스트' 코너를 새롭게 추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