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크리스탈 제이드, 의정부 을지대병원에 신규 매장 오픈
상태바
크리스탈 제이드, 의정부 을지대병원에 신규 매장 오픈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3.1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크리스탈 제이드가 의정부 을지대병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크리스탈 제이드 을지대병원점에서는 현지 딤섬 셰프가 선보이는 소롱포와 성지엔빠오, 청정 식재료로 구현한 정통 상해식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건강에 더욱 민감할 수밖에 없는 병원 상권의 고객들을 위해 식재료에 심혈을 기울였다. 강원도 동해안에서 수확한 붉은 대게살, 청정 한우, 신안 천일염과 신동진쌀, 올리브유를 사용한 자장면 등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올바른 먹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쿠팡과 요기요, 배달의민족 등과 같은 대형 배달 플랫폼 입점과 가성비 높은 테이크 아웃 중식 도시락 5종 구성을 통해 비대면 외식 서비스 운영에도 속도를 높일 예정이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최대 규모로 개원하는 을지대병원에 대한 의정부 시민들의 기대가 크다.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된 만큼 크리스탈 제이드만의 현지식 메뉴들과 원활한 서비스로 의정부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대표 적인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할 것” 이라고 밝혔다.

크리스탈 제이드는 세계 22개 주요 도시에 10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으로 현지 셰프가 선사하는 정통 중국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