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KT, 중소기업 '상생' 도모...우수제품 판로 개척 지원
상태바
KT, 중소기업 '상생' 도모...우수제품 판로 개척 지원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3.2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구현모)가 중소기업의 우수제품 판로 개척을 위해 ‘쓰임새 있는 제품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KT가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혁신센터),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인천혁신센터)가 후원한다.

공모전 신청이 가능한 제품은 ▶키즈, MZ세대, 1인 가구의 고객 사은품 등 마케팅 목적 제품 ▶블루투스 기기 등 모바일 기기와 관련 있는 제품 ▶AI 및 IoT기기 등이다.

KT는 제품 심사를 거쳐 10억 원 상당의 제품을 직접 구매한다. 제품은 ‘KT Shop’ 내 ‘KT Partners’ 메뉴와 2700여개 KT 전 매장에서 무료 사은품 또는 유료 판매용으로 활용된다.

‘KT Partners’ 사업 협력 희망 기업은 공모전 참여 제품에 대해 라이선스 수수료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공모전에 최종 선정된 제품은 수수료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우수제품은 KT PB브랜드 ‘팹샵(Fab shop)’의 아이템으로도 검토된다. 팹샵은 단순하고 합리적인 제품 제공하기 위해 새로 론칭한 KT 자체 브랜드다.

공모전은 3월 22일부터 4월 4일까지 공모전 공식 사이트(www.kt-awards.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결과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품평회를 거쳐 오는 4월 22일 공모전 공식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는 “공모전은 코로나로 위축된 국내 중소기업에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또한 KT고객의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제품과 잠재적 사업협력 파트너사 발굴의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