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출시 7주년 맞이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출시 7주년 맞이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4.0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다시 한번 전달하며 프리미엄 맥주임을 알리고자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6일 밝혔다.

새 디자인은 100% 올 몰트로 만들어 프리미엄 맥주라는 클라우드 정체성과 100% 맥즙 발효원액 그대로 물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강조하기 위해 '오리지널' 문구를 전면부에 배치했다.

골드, 화이트, 블랙 색상을 사용해 기존 클라우드 톤앤매너는 유지하면서도 맥주의 주 재료인 보리를 상징하는 패턴으로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2014년 출시 후 지난 7년간 클라우드가 프리미엄 맥주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 이번 리뉴얼한 클라우드와 함께 소비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