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노컷영상] 온라인에서 산 명품 벨트 나사 땜질로 박혀 있어
상태바
[노컷영상] 온라인에서 산 명품 벨트 나사 땜질로 박혀 있어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5.03 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에서 산 명품브랜드 벨트의 나사가 땜질돼 있어 소비자가 가품이나 반품된 게 아닌지 의혹을 제기했다.

서울 서대문구에 사는 김 모(남)씨는 대형 온라인몰에서 명품 벨트를 구매했다. 착용해보니 허리에 맞지 않아 살펴보는 과정에서 벨트 버클의 나사 중 하나가 땜질된 것을 발견했다. 

온라인몰 측에 항의하자 "구매 후 그런 것 아니냐" "다른 데서 중고로 구매한 것 아니냐"며 되레 김 씨 탓으로 돌렸다고. 

김 씨는 “업체에서 제대로 확인 않고 판매한 잘못은 인정하지 않고 소비자 잘못으로만 몰고 있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