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은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맛과 영양을 더하고(+) 건강을 위해 과한 것은 뺀(-) '더비비고'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맞춰 '걱정은 비우고 건강을 채우다, 건강공식'을 슬로건으로 영상 광고, 온라인 기획전, 소비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영상 광고는 런닝, 요가 등 운동과 각자의 방식으로 '걱정과 스트레스는 비우고 여유와 에너지를 채워가는' 성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각각 한 편씩 제작해 유튜브 등을 통해 방영한다.
영상은 수삼갈비탕과 차돌우렁강된장을 중심으로 더비비고가 자신의 건강과 삶을 잘 챙기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건강한식'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더비비고는 한국영양학회 검증을 받아 열량, 총지방, 총당류, 나트륨 등의 구체적인 영양소 기준치를 설정한 'CJ영양설계 가이드라인'을 반영한 제품이다.
요리전문 앱 '만개의 레시피'와 협업해 더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나만의 건강 레시피' 공모전도 진행한다. 6월 14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CJ상품권, 건강키트 등의 경품이 지급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더비비고는 집에서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만한 HMR 제품"이라면서 "이번 캠페인이 건강한식 더비비고와 더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