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광동제약 제주삼다수, 앱으로 가정 배송하는 고객에 할인 혜택 강화
상태바
광동제약 제주삼다수, 앱으로 가정 배송하는 고객에 할인 혜택 강화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5.1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대표 최성원)과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는 삼다수앱을 통해 가정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한층 강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주삼다수 클럽'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생필품 구독 트렌드 가운데 제주삼다수 전문 대리점을 통한 안정적인 배송 강점을 기반으로 삼다수앱이 성장함에 따라 삼다수앱을 자주 이용하는 단골 고객에게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연회비는 4900원의 유료 서비스로 제공되지만 가입 시 연회비 이상의 혜택이 제공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가입과 함께 제주삼다수를 주문하면 제주삼다수 500mL 20개입 1팩(8600원 상당)이 추가로 발송된다. 다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구매 회차별 할인 혜택도 강화해 2~4회 주문 시 3%, 5회차 이상부터는 5%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국내 폐 페트병을 업사이클링해 만든 의류 등 패션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그간 삼다수앱 고객들이 보내준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클럽 서비스 주요 혜택으로 포인트 적립 대신 즉시 할인을 도입했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1등 브랜드에 걸맞은 최상의 이용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제주삼다수는 제주삼다수 클럽 론칭과 함께 페트병 회수 캠페인도 전개한다. 삼다수앱을 통해 주문 시 전국 130여 개의 삼다수 전문 대리점을 통해 제공하는 '가정배송 서비스'를 기반으로 자원 선순환 인식을 제고한다는 취지다. 삼다수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이 음용한 삼다수병을 내놓으면 가정배송 전담 직원이 회수하는 방식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