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오리지널 350g'은 기존 파우치 형태의 소포장 제품보다 용량을 늘린 백(bag) 타입의 대규격 제품이다. 제품 입구에 지퍼가 달린 센서리 지퍼백을 적용해 손쉽게 밀봉할 수 있다.
우유나 두유, 물과 함께 즐기는 핫 시리얼은 최근 가정간편식(HMR)의 성장과 함께 주목을 받았다. 닐슨 자료 기준 2019년 29억 원 규모였던 국내 핫 시리얼 시장은 간편하면서도 건강하고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지난해 기준 38억 원을 기록하며 30% 가량 성장했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신규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 야식 먹은 다음날 건강하게, 분주한 점심에 간편하게, 입맛이 없어 고민될 때 고소하게, 언제 어디서나 부드럽고 담백한 오트밀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메시지로 담았다.
이 외에도 출시 기념 라이브 커머스,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제품 포스트 화이버 오트밀 오리지널 350g은 전국 할인점에서 725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