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컴투스 '컴프야2021' 원스토어 입점...특별 할인 쿠폰 지급
상태바
컴투스 '컴프야2021' 원스토어 입점...특별 할인 쿠폰 지급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1.05.27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가 27일 ‘컴투스프로야구2021’(이하 컴프야2021)을 원스토어에 정식 입점한다.

‘컴프야2021’은 올해로 시리즈 19년 역사를 자랑하는 3D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출시 이래 지금까지 1500만 다운로드 달성 및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 등 국내 대표 리얼리티 야구 게임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원스토어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2021 Live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 ‘고급 골드팩’ 등 게임 초반 적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원스토어에서 마련한 특별 할인 쿠폰까지 선물로 지급한다.

원스토어 입점을 기념하는 신규 콘텐츠 추가 등 게임의 재미요소를 더할 다양한 업데이트도 함께 마련했다. 먼저, 이번 시즌 새롭게 도입된 PVP콘텐츠 ‘실시간 대전’에 순위 시스템 방식이 새롭게 추가됐다. 매 대전의 승부 결과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는 ‘랭킹 시즌’을 통해 유저들은 다양한 보상과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선수카드로 손꼽히는 ‘레전드 카드’에 신규 라인업 6종이 추가됐다. 이만수, 마해영, 송진우, 김재현, 박용택, 심정수 등 한국 프로야구를 풍미했던 전설의 선수들로 구성돼 타이틀에 걸맞게 높은 능력치는 물론 구단과 연도에 상관없이 전천후로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덱구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