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롯데건설,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놀라움’ 론칭
상태바
롯데건설,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놀라움’ 론칭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6.0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건설이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놀라움’을 론칭했다.

‘놀라움’은 지식을 뜻하는 ‘knowledge’와 공간의 의미를 가진 접미사 ‘-um’의 합성어로 지식이 모이고, 영감을 나누며, 놀라운 창의가 발현되는 공간의 의미를 브랜드에 담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놀라움 로고
▲놀라움 로고

오랜 기간 롯데건설이 쌓아온 다양한 시공 실적을 통해 얻은 노하우 및 기술을 결합해 지식산업센터의 새로운 작품을 선보일 전망이다. 건축, 상품, 분양관리 모든 면에서 차별화를 꾀하며 수요자들을 사로잡는다는 구상이다.

롯데건설의 ‘놀라움’ 브랜드는 이달 서울 강서구 마곡동에 분양하는 ‘놀라움 마곡’에 처음으로 적용한다. 마곡동엔 첨단 비즈니스 특구 ‘마곡지구’가 위치해 있다.

‘놀라움 마곡’은 롯데건설이 처음으로 시행·시공을 하는 지식산업센터로 대기업, 대형복합시설(MICE) 등이 들어서는 초대형 업무타운 마곡지구 인근에 공급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