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강희석 SSG닷컴 대표, "온·오프라인 시너지로 성장 이뤄낼 것"
상태바
강희석 SSG닷컴 대표, "온·오프라인 시너지로 성장 이뤄낼 것"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11.30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이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통해 쇼핑 분야의 성장을 이뤄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SSG닷컴은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회사의 미래 비전에 대해 전사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오픈 톡(OPEN TALK)’ 행사를 약 한 시간 동안 비대면 ‘웨비나(Web + Seminar)’ 형식으로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강희석 SSG닷컴 대표이사는 이날 “올해 온라인 장보기 물량은 대형 PP센터가 늘면서 하루 최대 15만건까지 확대됐고 상품 구색과 품질 경쟁력도 한층 강화됐다”라고 말했다.

또 “다음해엔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바탕으로 한 ‘완성형 에코시스템 구축’을 통해 오는 2023년까지 식료품 분야 2배 성장과 비장보기 라이프스타일 분야 3배 성장을 이뤄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SSG닷컴은 ‘온-오프라인 통합 1위 유통 플랫폼’을 달성하기 위한 초석으로 2022년도 중점 추진 사항의 키워드를 ‘고객지향’으로 정했다. 마케팅 측면에서는 고객 수 확대를 위한 전략을 재정비하고 고객 쇼핑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멤버십 서비스’ 관련 논의도 본격적으로 시작할 계획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내년에도 대형 플랫폼을 중심으로 시장 재편이 빠르게 이뤄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강력한 에코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완성형 이커머스 사업모델 구현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