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삼성카드, 첫 프리미엄 카드 고객 겨냥한 'THE iD. 1st' 출시
상태바
삼성카드, 첫 프리미엄 카드 고객 겨냥한 'THE iD. 1st' 출시
  • 서현진 기자 shj7890@csnews.co.kr
  • 승인 2025.11.2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는 프리미엄 카드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THE iD. 1st(디 아이디 퍼스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THE iD. 1st'는 다양한 영역에서 할인 기프트와 포인트 적립을 제공해 고객의 일상생활에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5대 프리미엄 영역에서 연간 최대 15만원의 할인 기프트를 제공한다.  ▲백화점 ▲여행(해외·항공·호텔) ▲온라인쇼핑몰 ▲골프 ▲병원 업종에서 건별 5만 원 이상 결제시 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만 원 할인 기프트는 연 최대 3회, 최대 15만 원까지 제공된다.

적립한도 없는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국내 가맹점 이용시 결제 금액의 1%를 한도없이 적립해준다.

특별 영역인 일상·쇼핑·여가·해외 업종 이용 시 포인트 적립률을 상향해 제공한다. ▲일상(음식점·편의점·커피전문점·병원) ▲쇼핑(백화점·면세점·프리미엄아울렛·온라인쇼핑몰) ▲여가(항공·공연) 이용 시 1.5%를 적립해주고 해외 가맹점 이용 시 3%를 적립해준다. 특별 영역 혜택 또한 적립 한도 없이 제공한다.

공항 라운지 서비스와 국제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카드 고객은 국내·외 공항 라운지 무료 서비스를 연 3회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서비스 횟수는 공항 라운지를 이용하는 사람 기준으로 차감되며 본인 외 동반인도 무료 서비스 대상에 포함된다. 조합에 따라 본인 및 동반인 2인까지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외 해외겸용(마스터카드) 카드로 발급받는 고객은 특급호텔 무료 발렛 파킹·식음료 할인 등 마스터카드 WORLD 등급의 국제브랜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 혜택 대상 업종, 혜택 제공 횟수 등 세부적인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5만 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THE iD. 1st는 프리미엄 카드를 처음 접하는 고객이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라며 "THE iD. 1st를 통해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혜택 또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서현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