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1박2일' 상근이 말 잘들어...이명한 PD 대변인이야!
상태바
'1박2일' 상근이 말 잘들어...이명한 PD 대변인이야!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3.23 20: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호동, 김C, 이수근, 은지원, MC몽, 이승기와 함께 '1박2일'에서 제7의 멤버로 당당하게 인정받고 있는 '국민견' 상근이가  '1박2일' 의 대변인 중책(?)도 수행 중이다.

'1박2일' 연출자 이명한 PD는 "상근이가 제작진의 입장을 대변할 때가 가끔씩 있다. 제작진과 자막 사이에 상근이를 둬서 마치 상근이의 생각인 것처럼 제작진의 입장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상근이가 이 코너에서 냉소적이고 방관자적인 캐릭터를 갖게 된 것도 어느 정도 제작진의 시각과 입장을 반영하도록 설정됐기 때문이라는 것.

상근이는  은지원이 아무리 괴롭혀도 "귀찮아" 한 마디로 은초딩을 무색하게 하는가 하면  멤버들이 자기들끼리만 밥을 먹을 때는 "니들만 입이냐?"며 자신의 존재를 알리고 있다.

이명한 PD는 "상근이의 의인화 작업이 이렇게 큰 반응을 일으킬지는 예상도 하지 못했다"며 "어쩐지 다른 멤버들보다 상근이 인기가 더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그레이트 페리니즈 종인  상근이는 최근  인터넷 만화의 주인공이 되기도 하고 공식 홈페이지가 개설되는가 하면 오는 4월16일 생일을 맞아 파티가 준비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바디앤미 2008-03-23 21:13:57
▶▶ 네이버에서 ★ 바디앤미 ★ 를 입력해주세요~ 연예인총출동 ㄷ ㅏ요트~ 한달 8ㅋ ㅣ로 대성공!!일대일 24시간 무료상담 O5O5 - 603 - 1212 콜콜콜 전화필수~ 요요현상 NO !탄력있는 몸매 YES ! http://bodynmi.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