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4주년을 맞아 지난 달 27일 패션브랜드 최초로 ‘미싱도로시 브랜드 통합 특별전’을 CJ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결과 3시간만에 12억 매출을 올린 것.
특별전을 마련한 홈쇼핑 측도 이렇게 폭발적인 반응은 기대하지 못했다고
이날 방송에서 또 다른 브랜드 이너웨어도 1시간 동안 무려 5억5천 만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전해졌다.
이는 연예인 속옷 브랜드 중 최고 기록이다.
한편, 미싱도로시의 한 관계자는 "방송이 끝난 이후에도 CJ홈쇼핑 사이트는 물론 미싱도로시 사이트를 통해 계속해서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혀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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