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소비자가뽑은 참좋은 브랜드-인터넷쇼핑몰] G마켓
상태바
[소비자가뽑은 참좋은 브랜드-인터넷쇼핑몰] G마켓
  • 이민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26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쇼핑의 선두주자 G마켓은 2000년 4월 설립된 이래 차별화된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유지해 왔다.

세계 주요 애널리스트들로 부터 성장 잠재력을 인정 받고 있다.기존 성장 동력과 신규 카테고리의 강화로 성장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는 게 애널리스트들의 공통된 전망이다.  

 시장 점유율이 2007년초 18.8%에서 지난해 말 22.4%로 상승했다. 올해 상반기 매출액이 전년대비 26% 증가하는등 매출액을 계속 확대해 나가고 있어 올해 시장 점유비는 한층 더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철탑산업훈장 대통령 표창장, 대한민국 유통대상 국무총리 표창장을 받는등 50여개 부문에서 수상을 했다. 최근에는 한국생산성본부 NBCI(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평가에서도 온라인 쇼핑부문 1위를 차지했다.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신속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업계 최초로 '3중 재해 복구시스템' 및 GMAP 등도 구축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