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영화를 보는 듯' 주연테크 블루레이 장착 PC 출시
상태바
'영화를 보는 듯' 주연테크 블루레이 장착 PC 출시
  • 임학근 기자 madang@csnews.co.kr
  • 승인 2008.11.2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연테크컴퓨터(대표 이우정)가  연말을 맞아 블루레이(Blu-ray)를 탑재한 고성능 데스크탑 '엑설런트Q66BL'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블루레이(Blu-ray)는 기존 디지털비디오디스크(DVD)보다 약 10배나 많은 저장 용량의 레이저를 사용하는 대용량 차세대 광디스크 규격.

 

주연테크컴퓨터는 최근 PC를 통해 영화 게임등 고화질 고음질의 동영상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아 블루레이(Blu-ray) combo를 장착하게 됐다고 소개했다.

 

8배속으로 블루레이(Blu-ray) 디스크를 읽을 수 있으며 DVD 및 CD를 읽거나 쓸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하여 편리하다.

 

이외에도  '엑설런트Q66BL'은  ▶ 인텔 코어2 쿼드 Q6600 ▶ 인텔 G31칩셋 ▶ DDR2 2GB ▶ 대용량 320GB 하드디스크 ▶ 고성능 지포스9600GT 그래픽카드 ▶ 블루레이 콤보드라이브를 장착하여 용량이 큰 HD파일뿐만 아니라 블루레이(Blu-ray) 타이틀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성능 그래픽카드로 3D게임이나 생생한 고화질 영상까지 즐길수있다.

 

주연테크 관계자는 “진정한 멀티미디어PC를 위해 출시하는 제품"이라며 "향후에는 다양한 제품군에 탑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PC사용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있도록 신기술을 적용한 PC를 지속적으로 공급해  데스크톱 시장을 주도해 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