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최진실유족합의 '이것으로 갈등 종료?!'
상태바
최진실유족합의 '이것으로 갈등 종료?!'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2.08 17:23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 최진실의 유족들과 조성민 간에 해결을 보지 못했던 양육권 친권 갈등이 합의점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8일 조성민이 이와 관련해 기자회견을 열고 호소문을 발표해 내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조성민은 양육권, 친권 등을 모두 최진실 측에 이양하고 아버지로써 아이들의 행복에만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일간 스포츠가 8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최진실 유족의 한 측근이 "조성민과 최진실의 동생 최진영 측이 최근 대화를 계속한 결과 합의에 도달했다. 두 자녀의 양육과 재산 관리는 유족이 맡고, 조성민은 생부로서 때때로 아이들을 만나기만 하는 것으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조성민은 7일 일간 스포츠와의 전화통화에서 "이런 사항은 그쪽(최진실 유족)에 물어 보라. 양측이 현재 좋은 쪽으로 이야기 하고 있는 것은 맞다. 일이 여기까지 왔는데 마무리가 되면 반드시 (언론에) 알리겠다. 조금만 더 시간을 주면 확실한 결과를 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좋은 소식이든, 안 좋은 소식이든 당사자들끼리 해결하는 것이 맞지 않는가. (과도하게 쏟아진) 기사들 때문에 우리들이 대화를 하는데 장애가 된다"며 언론이 자제해야 한다는 입장도 밝힌 바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화이팅 2008-12-08 20:10:40
슬퍼마세요
할머니 그동안얼마나 힘드셔써요 이젠 그만 슬픔일랑 잠시 내려놓으시고 길게 한숨을 내 쉬세요....

개똥이 2008-12-08 20:02:14
당연한권리
천부당만부당 당연지사 진정한권리자에게 모든 권리가 돌아간것같아 기쁘다 그러나 아직도 한가정부모에 대한 숙제는남아잇다 이 나머지 숙제는 언제 쯤 풀릴것인가...현실에 맞는 법이 하루빨리 개정되길바란다

소망 2008-12-08 18:35:38
기대하겠습니다.
조성민씨가 정말 좋은 아빠로 아이들의 상처를 보듬어주는 모습을 아름다운 부성애를 날마다 보여주시기를 꿈꾸겠습니다. 제마음도 이렇게 아프고 슬프기에 남겨진 유가족들이 상처가 건강하게 아물고 행복하고 기쁜 날들을 누리시기를 간절히 소망하고 기대하겠습니다. 정옥숙어머니 화이팅~!! ^^*

돌아이 2008-12-08 18:34:57
잘살아
아이들걱정말고 할머니가잘키워줄거야 이제 심마담과이혼하게구만

과천댁 2008-12-08 18:33:11
대환영,,감사,,
조성민씨,비록 저의 일은 아니지만 정말 감사합니다,옳은 선택이구요,
비록 친권은 포기하셨지만 천륜은 져버릴수없는거거든요.이제라도 아이들 자주 들여다보시구 든든한 버팀목으로 계셔주셔요,이것이 국민과 진실씨가 원하는걸꺼예요,아이들이 커서 조성민씨 찾아가고그럴꺼에요.친권포기 감사하고 대신 천륜은 져버리지않는 떳떳한 아버지가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