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은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는 백산수 한정판을 연말까지 판매하고, 매출의 2.15%를 내년 2월 15일 세계 소아암의 날에 맞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한다는 방침이다.
농심 관계자는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완치자를 응원하고 사회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수상작을 삽입한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은 면역력이 약해진 백혈병소아암 환아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도록 2018년부터 백산수를 지원해오고 있다. 현재 환아 가정 300곳에 매달 백산수 500mL를 3박스씩 보내주고 있다. 또 제2의 생일이라 불리는 골수이식 기념일에 맞춰 선물을 보내는 '심심키트', 환아를 응원하며 걷는 '심심 트레킹' 등의 사회공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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