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세종 전시장, ‘6주년 + 코세페 이벤트’ 안마의자 최대 50% 할인
상태바
바디프랜드 세종 전시장, ‘6주년 + 코세페 이벤트’ 안마의자 최대 50% 할인
  • 유성용 기자 sy@csnews.co.kr
  • 승인 2021.11.0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세종 전시장이 오픈 6주년을 맞았다.

세종 전시장은 오픈 6주년을 기념해 6일부터 14일까지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국내 최대 쇼핑 행사인 ‘코리아세일페스타’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율은 최대 50%에 달한다.

바디프랜드는 온풍 시스템을 탑재한 ‘파라오Ⅱ COOL’, ‘팬텀Ⅱ COOL 보르도화이트’를 포함, 한정판으로 출시된 ‘팬텀Ⅱ BTS블랙스완’ 등 대표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가심비 모델 ‘벤타스(코어)’, ‘팰리스Ⅱ(코어)’와 가성비 모델 ‘엘리자베스플러스’, ‘레지나A2’, 쇼파형 안마의자 ‘허그체어’ 등도 할인 대상이다.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침대도 할인한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밀라노, 이지모션베드, 고급모션베드, 파라오모션케어 등 프레임을 결합해 최대 21%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구매 또는 렌탈 고객에게는 안마의자 피규어 혹은 깔제도니아 캐시미어 스타킹을 추가로 선착순 제공한다.

더파라오, 더팬텀 등 렌탈 또는 구매하는 모델에 따라 아이마사지기, 천연 라텍스 베개, 안마의자 전용 이지클린 러그, 스마트 체중계, 고급 타월 세트 등 특별 사은품이 차등 제공된다.

‘더파라오S’와 ‘더파라오’, ‘더팬텀’ 등 ‘더시리즈’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는 심상마사지에 활용 가능한 BTN 스페이스 퍼퓸 5종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세종 전시장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6주년을 맞아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년에 한 번뿐인 메가 세일 기간 ‘코세페’와 겹쳐 혜택이 크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유성용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