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황당무계] 로젠택배에서 받은 파손 택배 엉뚱한 남의 물건 섞여 엉망진창
상태바
[황당무계] 로젠택배에서 받은 파손 택배 엉뚱한 남의 물건 섞여 엉망진창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12.22 07: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젠택배에서 운송한 택배를 받은 소비자가 물건 일부가 분실·파손된데다 다른 물건과 섞여 엉망인 상태였다며 황당해했다.

경기 부천시에 사는 백 모(여)씨는 지난 1일 어머니가 보낸 고춧가루, 김치, 콩 등 농작물과 남편이 입을 청바지 등이 담긴 택배를 받았다.

그런데 택배의 상자가 훼손돼 있었고 안에 들어있던 농작물의 양이 절반으로 줄어있는데다 청바지는 사라져 있었다. 게다가 오리고기, 참기름, 머릿고기 등 어머니가 보내지 않았던 물건까지 들어있었고 참기름 2병은 모두 깨져있어 상자 내부가 엉망이 된 상태였다.
 

▲ 백 씨가 받은 택배 상자 내부가 엉망이 돼 있다.
▲ 백 씨가 받은 택배 상자 내부가 엉망이 돼 있다.

이에 대해 로젠택배 관계자는 “운송 과정에서 상자가 파손돼 재포장을 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한 것 같다”며 사고처리를 약속했다.

다만 로젠택배 측은 운송장에 기재돼 있지 않던 청바지의 가격은 배상해줄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억울함을 느낀 백 씨가 물류센터 CCTV 녹화본을 확인해줄 것을 요청했지만 거절했다고.

아쉬웠지만 우선 배상 약속을 받은 만큼 기다려보기로 했다는 게 백 씨의 설명이다. 그러나 백 씨는 4주가량을 기다렸지만 현재까지 배상을 받지 못한 상태다. 그간 수십차례 연락을 했으나 “유관 부서에 전달하겠다”라는 답변만 전해들었다고.

백 씨는 “대형 택배사인 만큼 믿고 운송을 맡겼는데 이런 일이 벌어져 황당하다. 모든 물건에 대한 환불도 못받는데다 기간까지 지연되고 있어 화가 난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로젠택배 측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