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라이온코리아, 잇몸 전문 치약 '생약의 은혜' 2종 선보여...6가지 생약 성분
상태바
라이온코리아, 잇몸 전문 치약 '생약의 은혜' 2종 선보여...6가지 생약 성분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2.02.07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병률이 높은 치은염 및 치주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잇몸 건강 관리를 도와주는 치약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라이온코리아는 잇몸 케어 치약 ‘생약의 은혜 by 시스테마’(이하 ‘생약의 은혜’)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라이온코리아에 따르면 ‘생약의 은혜’는 항염 효과가 우수하다고 알려진 ‘감초 추출물’과 파골세포 형성을 억제하는 ‘황백 추출물’ 외에 황금∙인삼∙로즈마리∙세이지 추출물 등 총 6가지 생약 성분이 배합된 잇몸 전문 치약이다.

여기에 프라그(치면세균막) 속 숨은 병균까지 침투 살균하는 특수 살균 성분(IPMP)을 함유했다는 설명이다.
라이온코리아에 따르면 ‘생약의 은혜’는 국내 치과대학에서 수행한 임상시험을 통해 잇몸 염증 예방 효과를 입증했다. 약 3개월간 사용 시 대조군 치약 대비 4배 높은 치은염 개선 효과가 나타났으며, 치은염, 치주염 등 구강질환 유발균 또한 최대 36%(S.sobrinus) 감소한 것으로 확인됐다.
 
‘생약의 은혜’는 ▲오리지날 허브향 ▲마일드한 허브향 2종으로 출시된다.
 
시스테마 브랜드 담당자는 “6가지 생약 성분이 함유된 ‘생약의 은혜’ 치약으로 잇몸을 조여주는 느낌을 빠르게 실감하며 효과적인 잇몸 건강 관리를 시작해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