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구 여고생 체벌, "평소 욕설 폭언 서슴없이 내뱉어"
상태바
대구 여고생 체벌, "평소 욕설 폭언 서슴없이 내뱉어"
  • 김미경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1.03 23:43
  • 댓글 18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여고생 체벌 동영상이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일 동료 학생들에 의해 휴대폰으로 촬영된 이 동영상은 대구의 한 여자고등학교 복도에서 남성 교사가 10여명의 학생을 복도에 세워 놓고 벌을 주다 한 여학생의 머리, 뺨, 허벅지 등을 손과 몽둥이로 때리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문제의 동영상은 인터넷에 공개돼 파문이 일파만파 확산되고 있다. 현재 동영상은 '대구 여고생 체벌'이란 제목으로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돼 있다.

네티즌들은 "해당 교사는 학생을 가르칠 자격이 없다" “해당 교사의 징계 수위를 강화하라”며 맹비난했다.

해당 학교 교장은 “1일 오전 담임교사가 보충수업을 받지 않은 반 학생 10여 명을 체벌하는 과정에서 벌어진 일”이라면서 “내일 징계위를 열어 해당교사의 징계 수위를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해당교사는 "보충수업에 빠진 학생을 지도하다가 감정이 격해졌다. 모든 것이 나의 책임이다" 라며 잘못을 시인하고 있으며, 대구시교육청은 장학사를 해당 학교에 파견해 경위 조사를 시작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피해학생이 쓴 글이 인터넷에 올라오며 더 큰 논란이 일고 있다. 

-피해학생 폭로 글 전문-

어제 보충시간에 빠진사람이 많았는데 제가 화장실갔다가 8분9분 정도 늦게 왔다고 하자 어제 빠진애들과 같이 벌을 섰습니다.

 

1교시 마치고 손바닥 3대씩 맞고 엎드려 뻗쳐하고 저건 2교시 마치고 했던겁니다. 제가 왼쪽 발목에 부상이 있었는데 1교시때 참고 했습니다.

 

2교시때 앉았다 일어났다하는데 발목에 무리가 많이 가는데 종칠때까지만 참자 참자 하고 참다가 진짜 너무 아파서 못하겠다고 하니까 하랍니다. 그래서 다시 했는데 진짜 도저히 안되겠어서 아프다고 못하겠다고 말하니까 엉덩이를 대라길래 맞았습니다. 근데 흘리는 말로 아씨.. 라고 했더니 저렇게 때리더라구요.

 

저기 나오는 선생 우리반애들한테 가시나들 미친X들 망할X들 서슴없이 내뱉는사람입니다, 평소에도 그냥 자기 감정에 치우쳐서 머리때리고 뺨때리는 사람이거든요.

 

오늘만 우발적으로 그런게 아니라구요. 저번에도 심하게 이런적있었는데 그냥 넘어갔더니 오늘 이러네요. 그런사람한테 아씨라고 말도 못하나요? 선생이라고 나이많다고 무조건 네네 거리고 존경하고싶진 않네요.

 

저쪽은 저렇게 대하는데 우리는 맞아도 네, 때려도 네. 이래야되는건 아니잖아요. 억울합니다. 그래서 퍼트리려구요. 악플을 다시건 뭐건 전 달게 읽겠습니다. 여기까지 체벌 내용입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8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해안가?? 2008-11-11 22:02:10
밑애 초딩들아 이해안가?
동영상을 보면 될꺼아냐..
그냥 때렸다고????
저게 그냥 맞은거야?
이건 사진이니까 약하게 맞은걸로 보이겠지
동영상 보면 소리 완전..ㄱ-

뻑지 2008-11-11 14:03:30
아이씨만?
정말 아이씨만 했을까.....? 그뒤에 한글자 더 나왔을꺼 같은뎅...

xsdsaD 2008-11-10 23:34:00
ㅉㅉ
지가존나 저렇게 쳐맞아봐야 정신을차릴것이다

박머시기 2008-11-10 20:56:06
ㅡㅡ미친년들
저 저학교알거든요? 저학교에 대부분 내친구들이고 근데 저학생들 완전 문제애들인거같구만 ㅡㅡ 그리고 학교보다 공부보다 남자뒷꼬랑지 쫓아다니는게 더중요한가보네요 선생님만 불쌍하게 됐네요. 저선생님이 원래 되게 좋으신 분이라고 하시던데 얼마나 미친년들이 나댓으면 성생님께서 저러셧겠어요? 선생님만 불쌍하게 된건죠
ㅡㅡ 미친골빈년들 느그는 죽어야되 ㅡㅡ 너거부모얼굴에 똥칠하교 학교이름에 똥칠한게 잘한거냐

접니다 2008-11-10 19:34:42
난 학생도 만만치 않다고생각 합니다.
요몇일 버스를 타니 금호여중 여자 학생이 80대 노인한테도 자리를 양보안하고잇다가 할머니 보고 힘들어요?힘드시면 앉으세요..그러더니 일어나서 침으로 거품을 앞사람 머리에 에다가 날리더이다..그러더니 할머니 보는 앞에서 창문을 열더니 침을 뱉더이다..그여자가 저 여잔 아니지만..예전 얘기 하면 머하겟나 하겟지만 옛날 생각 해보세요 197년도에 중학교 고등학교..지금것은 일도 아닙니다.하지만 그때 뉴스에 단한번이라도 나온적잇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