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정수정 쇼핑몰 '닙스', 악녀일기4보다 인기 더 높죠!”
상태바
“정수정 쇼핑몰 '닙스', 악녀일기4보다 인기 더 높죠!”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4.30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쇼핑몰 '닙스'(대표 조아름)가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멀티샵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닙스(http://www.nips.co.kr)는 심플스타일,모던스타일, 베이직, 러블리, 캐쥬얼 등 전체적인 스타일을 제시하며, 흥행 보다는 닙스 만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닙스에는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악녀일기 4'에서 인기를 끌었던 '정수정'이 모델 겸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매일같이 진행되는 신제품 업데이트와 패션 제안, 그리고 심플하고 감각적인 코디로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는 즐겨찾기 1순위 쇼핑몰이 되고 있다.

현재 닙스에는 봄옷 신제품만 진열되고 있는 가운데 봄신상, 예쁜봄옷, 여성의류, 쉬폰블라우스, 예쁜가디건, 니트가디건, 원피스, 쉬폰원피스, 니트원피스, 이쁜원피스, 봄원피스, 미니스커트, 스커트, 롱니트, 쉬폰나시, 드레스, 하이힐, 여성수제화, 스니커즈, 바람막이, 여자자켓, 액세서리, 정장등을 갖추고 예쁜 코디로 구매자들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또  다른 쇼핑몰에서는 없는 무료문자 (한달최대300건), 도토리(즐겨찾기만 해도 도토리가 10개지급), 획기적인 적립금 시스템 등 신선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어 상품의 질 뿐만 아니라 실속쇼핑몰, 쇼핑몰포털 이라는 별명까지 얻고 있다.

닙스의 조 대표는 "직접 보고 사는 것이 아니라서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디자인뿐만 아니라  퀼리티도 우수한 상품만을 고집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