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어버이날, 꽃보다 아름다운 마음 전해볼까?”
상태바
“어버이날, 꽃보다 아름다운 마음 전해볼까?”
  •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4.30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버이날 무엇을 선물할까?’ 누구나 공통된 고민이다.  불경기라서 현금이 최고라고는 하지만 유난히 얇은  봉투가 왠지 죄송스러운 마음이다.

무언가 특별한 선물을 해드리고 싶은 마음에 백화점, 할인점, 인터넷을 기웃거려도 마땅한 선물을 찾기는  쉽지 않다. 1년에 한번 있는 어버이날, 남들과 차별화된 특별한 선물로 효자, 효녀가 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지금은 사라져가는 풍경이지만 어버이날이면 할아버지·할머니는 물론이고 아버지·어머니들은 자녀들이 만들어준 카네이션을 가슴에 달고 다닌 시절이 있었다.

전국 꽃배달 서비스 스타플라워( http://www.starflower.co.kr )가 다가오는 어버이날, 사라져가는 카네이션 문화를 기억하는 부모 세대들을 위해 풍성하고 정성스러운 꽃상품을 준비해 자녀들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꽃배달할인점 스타플라워는 결혼시즌과 어버이날, 어린이날, 스승의날 등 유난히 크고 작은 행사가 많은 5월을 비롯해 주문이 밀리는 각종 기념일에도 오차 없는 맞춤배송서비스와 철저한 회원관리로 많은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회원제 전국 꽃 배달 서비스.

실력파 전문 플로리스트들이 제작한 상품을 주문이 밀리는 어버이날에도 어김없이 전국 어디든 2시간 내에 배달한다. 빠른 배송과 품격있는 상품으로 일반 소비자는 물론 기업체의 주문 및 문의도 꾸준히 늘고 있다.

정직과, 신용, 친절, 신속 등을 두루 갖춘 우수 꽃배달전문점으로 단골 고객들을 확보해가고 있다.

스타플라워 관계자는 “경기침체로 주머니사정이 어려워진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며 “어버이날 등 기념일 뿐만 아니라 꽃배달을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한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