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에스보드, 2009년 여름 ‘인기 스포츠 제품’으로 기세 등등”
상태바
“에스보드, 2009년 여름 ‘인기 스포츠 제품’으로 기세 등등”
  • 이민재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5.0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늘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용품의 판매도 증가하고 있다. 

익스트림 스포츠인 에스보드는 스포츠 매니아는 물론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스포츠용품이다. 뉴 첼린지 일반용과 뉴 립스틱 일반용, 아동용, 뉴 파워윙 등 사용자의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종류가 판매되고 있다.

에스보드는 대한민국 특허기술대전에서 국무총리상은 물론 미국에서 열린 국제발명품 전시회(INPEX)에서 대상을 포함해 5관왕을 차지했다. 

특히 최근에는 KBS 천추태후와 스타골든벨에서 맹활약중인 이채영을 모델로 발탁, 스타마케팅까지 실시하고 있어 매니아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에스보드(http://www.essboard.com) 제작사인 슬로비 강신기 대표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매력에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다"며 "사용 공간의 제약이 다른 스포츠용품에 비해 적어 가까운 공원이나 한강 산책로에서 쉽게 탈 수 있는 점 등이 꾸준한 인기의 원동력이 아닐까 생각된다”고 말했다. 

에스보드는 지난해 4월부터 에스보드 아카데미를 운영 중에 있으며, 체계적인 교육을 위해 지도자 양성 및 기술 연구와 보급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전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체육시설기관 및 교육기관에 에스보드 아카데미를 증설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 관계자는 “에스보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단위 나들이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유아용부터 일반용까지 매주 평균 20%의 신장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