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생생리뷰]예지미인, 휴대용 '쑥 좌훈'으로 생리통 안~녕
상태바
[생생리뷰]예지미인, 휴대용 '쑥 좌훈'으로 생리통 안~녕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2.15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전통 여성건강요법인 ‘좌훈’. 좌훈이 몸에 좋은 건 알지만 사실 번거로워서 잘 안하게 되잖아요.

그런데 예지미인에서 언제어디서나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예지미인 좌훈 쑥 찜질패드가 업그레이드 되어 새롭게 출시되었답니다.

여자들은 자고로 몸이 따뜻해야 하는 법이죠. 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도와주는 예지미인 휴대용 좌훈 쑥찜질패드 건(健)을 소개해 드릴께요.


좌훈쑥찜질패드는 남보다 앞선 생각, 여성의 건강을 생각하는 한방 전문기업 예지미인에서 국내최초 개발한 제품인데요.

2005년에 출시되어 해마다 끊임없는 제품개선과 우수한 제품개발을 위해 한의사 전문학회인 대한한의해독항노화학회와 MOU를 체결하여 한의학을 활용한 공동연구를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 업그레이드 제품인  new좌훈 쑥찜질패드건이 출시되었답니다.

예지미인 좌훈 쑥찜질패드 건 두박스와 증정용3개 간단한 안내지가 같이 왔어요.


뉴 예지미인 좌훈 쑥 찜질패드 건은 여성 건강에 좋은 100% 국내산 한약재 성분을 강화하고, 여성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순면감촉커버, 온도와 지속시간은 그대로, 더욱 얇아진 발열팩으로 더 슬림 한 것이 특징입니다.

좌훈이 뭘까요? 전통적으로 한의학에서 말하는 하복부 치료방법중 하나로 자궁과 신체 하복부 부위에 한약재 증기를 쏘이게 하는 방법으로 자궁강화와 살균, 생리통 신경통 완화, 지방 제거 등의 효과를 줍니다.

동의보감에는 하복부 질병은 모두 냉기에서 비롯된 것이므로 ‘마땅히 훈법으로 치료하라’라는 문구로 좌훈의 효험에 대해 일찍이 강조 하고 있다고 하네요.

예지미인 좌훈 쑥 찜질패드는 생리전후에 손발이 차갑고 아랫배가 차가울 때, 신진대사가 활발하지 못해 살찌신분, 어머님 효도상품, 출산 후 산후 조리, 공부하는 수험생, 겨울철 레저 활동에도 사용해보세요.

사용법도 무척 쉬워요. 아무리 좋아도 사용하기 불편하고 번거로우면 꺼리게 되는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딱 맞는 실용적인 제품이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일부러 비싼 좌훈기계사지 않아도 좌훈하는 곳에 가지 않아도, 좌훈하려고 일부로 많은 시간을 따로내지 않아도, 언제어디서나 간편하게 딱 붙여주기만 하면  불편하지 않게 생활 속에서도 좌훈효과를 경험 할 수 있어 더없이 좋은 것 같아요.

아이를 낳은 뒤부터 손발이  차고 아랫배가 차갑더니 없던 생리통이 생기기 시작했는데, 예지미인 좌훈 쑥찜질패드로 좌훈 효과를 봤더니 혈액순환을 도와 몸이 정말 따뜻해졌답니다.

백윤희=소비자 기자 <컨슈머리서치> 아이디 ‘bbl0242’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